서울초이스병원 시설안내

깃털처럼 가볍게 Feel as light as a feather SEOUL CHOIS HOSPITAL
깃털처럼 가볍게 - 서울초이스병원

한국형 수술기구와 인공관절·인공디스크 개발
척추디스크 · 인공관절 연구소

2008년부터 한국형 수술기구와 인공관절 및 인공 디스크 개발을 위한 연구소를 운영하여, 외국의 수술방법을 도입하는 수준을 넘어서 독자적인 수술방법의 개발과 수술기구의 개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한 전자도서관 운용을 통하여 전세계 유수의 논문을 열람할 수 있고, 의학세미나, 환자와 가족의 교육, 수술기구의 전시를 위한 공간을 마련하여 일반인에게 최적의 의료정보를 함께 제공합니다.

Good Choice! 초이스재활센터

30년 서울초이스병원만의 독자적인 재활시스템
  • 상담
  • 진단
  • 디지털
    치료정보
    구축
  • 치료
  • 자가
    운동교육

환자의 정보를 개인별로 디지털화 하여 객관적 생체적 정보를 구축하고, 이를 바탕으로 환자 개인의 특성에 가장 적합한 전인적 치료를 시행합니다.
근육, 관절, 인대 등 구조적인 통증과 감정적인 통증에도 효과적인 방법으로, 신체를 다양한 각도에서 평가하여 보다 나은 치료를 가능케 하고, 치료기간 동안 체형과 통증 정도의 꾸준한 체크로 환자에게 정확한 피드백을 제공하여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치료가 되게 하고 있습니다.

초이스재활센터

통증 · 물리치료센터

맞춤형 근원적 통증 치료와 전문 물리치료

• 도수치료
  • 신경주사
  • 열치료
  • 디지털
    물리치료
  • 운동치료

영상의학센터

맞춤형 근원적 통증 치료와 전문 물리치료

최신 영상 전송시스템 PACS
GE의 최신 MRI 영상 시스템
혈류진단까지 가능한 하이엔드급 초음파시스템
최신골밀도검사기
동맥경화검사 PWV 및 ABI 검사
적외선 체열진단기

서울초이스병원의 영상의학진단센터는 최신 보안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된 IT시스템을 도입하여 진료의 모든 부분에서 완전한 유기적 협업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환자의 권리 보호를 위한 최신 시설을 갖추고,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최적화된 시스템으로 홈페이지와 진료환경을 유지합니다. 언제나 앞서 가는 시스템으로 올바른 치료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초이스 수술실

첨단 영상수술의 핵심 C-AR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