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초이스병원

원장 최용기

척추·관절 정형외과 전문의 / 의학박사
서울초이스병원 최용기 원장

국내 최초 미세바늘 척추디스크 수술
한국형 수술기구와 수술방법의 개발
최고의 재활시스템
미세수술센터 운영까지!

이 모든 것이
한분 한분에게 최선을 다해 온
30년 서울초이스병원의 노력입니다.

끊임없는 연구와 오직 한 길만 바라보며 나가겠습니다.

1992년도부터 척추와 관절치료를 받으셨던 많은 환자 분들과 가족 분들께서 그동안 저에게 베풀어 주신 관심과 격려에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희 병원은 세계적인 추세인 최소상처(침습)수술에 한발 더 앞서나가고자 우리나라에서는 최초로 특수 미세바늘을 이용한 척추 디스크 수술법을 시행하였고, 과거 크게 절개하는 척추 관절 수술법의 단점을 개선하기 위하여 자체 제작한 한국형 수술기구와 수술방법을 통하여 그동안 우려했던 척추 디스크 수술 후 합병증과 후유증을 줄이고자 노력해왔습니다.

저희 서울 초이스병원은 다른 척추 전문병원과 달리 척추 디스크와 관절치료를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정형외과 병원으로, 세계 유수의 병원과 비교할 때 손색이 없는 수준의 저렴하면서도 한국인의 체형에 적합한 치료방법으로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명품 척추관절치료에서 명품 재활클리닉, 미세수술까지!

또한 이미 정평이 나 있는 저희 병원만의 특화된 “뉴 초이스 재활운동치료클리닉”에서는 전문 재활치료사 · 물리치료사 · 도수치료사로 구성된 10인의 핵심 의료진이 치료과정 중의 변화와 맞춤 치료방법을 연구하며 빠른 회복과 재활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병원의 수익을 우선하지 않고 오직 환자의 편에서 미세수술·수지접합센터를 운영하여 서울초이스병원의 핵심가치를 구현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여러분의 격려와 사랑으로 가능한 것들입니다.

서울초이스병원은 안주하지 않습니다.

그동안 쌓은 치료법에 대한 노하우를 저희 병원에만 간직하지 않고 전세계 및 국내 의료진과 교류를 통하여 단점은 개선하고 장점은 더 살려나가기 위하여 지속적인 강의와 외부 의사 교육 프로그램 및 학술활동 및 교류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전문의로 구성된 의료진이 환자 분의 건강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행복 나눔”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사명, 건강한 삶을 위한 헌신과 사명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최용기 박사의 초이스길

초이스병원 최용기 박사는 1992년부터 척추 디스크의 척추 내시경과 미세 현미경을 이용한 최소침습수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독자적인 수술법과 수술기구를 개발하여 척추 디스크 수술시간의 단축과 무혈수술의 새장을 열어 척추수술환자의 합병증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2004년 강남초이스정형외과 오픈, 2007년 서울초이스병원을 오픈하여 초이스라는 이름을 많은 후배·학우를 위해 양성하였으며, 국내외 유수의 학회 참석 및 논문발표 등의 다양한 연구실적과 함께 한국인 체형에 맞는 인조 디스크와 독자적인 척추수술기구를 개발하여 특허출원을 함으로써 초이스병원의 뛰어난 의료기술력은 국내외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서울초이스병원 온라인 상담센터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전문 상담원이 전화드립니다.
상담가능시간 평일 09 ~ 18시 (점심시간 제외)
* 필수입력항목

⊙ 개인정보 취급방침 자세히 보기 (새창)

서버와 통신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Communicating with the server. Please wait.
LOADING

초이스 건강정보